불암산은 바위산이지만 음의 성향이 무척 강한 산인데다 기운이 맑고 힘이 있으며 시원하여 영적인 치유나 마음을 순화하기에 몇 손가락에 들 정도로 좋은 산이다.

뿐만 아니라 정신력을 몇 배 높여주고 잠재의식을 각성시켜주어 깊은 의식 상태에 쉽게 도달할 수 있게 하는 영묘하고도 신성한 기운이 있는 특별함도 있다.

그래서 깊은 영성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한 장소다. 또 소원을 빌면 기도가 잘 이루어지는 영험함이 있다. 특히 죽은 사람의 영혼을 달래주는 신묘한 기운이 있다.

불암사의 일주문을 들어서면 좌우로 건장한 소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어 소나무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기운이 가득하다.

잠시나마 소나무 기운을 받으며 사색하기 좋은 길이다. 불암사 내의 기운은 무척 정갈하며 조용하여 마치 기운이 없는 듯하다.

그러나 대웅전을 비롯하여 뒤쪽의 커다란 바위에 새겨진 마애석불 등에서 나오는 기운이 오묘하다.

특히 대웅전과 산신각에는 불암산의 정기와 조화를 이룬 형용할 수 없는 묘한 기운이 있다. 눈을 감으면 붉은 영상이 떠오르고 많은 생각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등 내면의 의식을 자극하는 것은 이곳의 신령스러운 기운 탓이다.

다음은 불암산의 힐링포인트들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를 참고하면 된다.

Healing Point 1 _ 불암사 대웅전과 칠성각
Healing Point 2 _ 석천암과 약수
Healing Point 3 _ 너럭 바위

출처 : <나는 병 고치러 산에 간다> (도서출판 전나무숲)

저자 : 윤한흥

알프레도 모레노 신부에게 마인드컨트롤을 배우면서 정신세계에 입문하였고 (사)한국생기기공도협회의 창설자인 부친 윤상철에게 기 치유와 기 수련을 사사하였다. 한국외국어대학을 졸업했고 초능력시술법을 수련하였다. 중국 북경해정기공대학 의료기공 과정을 수료하였고 서울불교대학원대학 명상치료학과에서 수학했다.
팔공산 갓바위에서 놀라운 치유 기를 체험한 이후 전국의 산과 사찰을 현장답사하면서 산의 기운이 치유에 미치는 직접적인 효과를 연구했다. 이후 20여 년 동안 산 곳곳에 숨어 있는 힐링 포인트를 찾아내 이 책에 담았다. 한국생기기공도협회 서울 지부장,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마인드컨트롤 명상법과 기 치유를 수련 지도했다.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요가치료학과 겸임교수, 명상신문 논설위원 등을 맡았고, 현재 한국기치유연구회 회장으로 있다.MBC TV ‘메디컬 쇼! 인체는 놀라워’, SBS TV ‘호기심 천국’, EBS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기와 건강)’, MBC 에브리원, 생활건강TV 등 다수의 방송 매체에 출연하여 기 치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대체보완의학으로서의 전망을 제시했다.
이 밖에도 명상과 기 수련, 기 치유 등을 일상생활에... 활용하여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동양그룹 인재개발원, 국무총리실 직원, 갑을상사 임직원, 소방방재청, 산림항공본부 등을 대상으로 강의하였으며,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에서 ‘에너지힐링’ 과목을 강의하였다. 현재 한국기치유연구회에서 기 치유와 명상 치료를 지도하며 후진 양성에 힘쓰고 있다. 지금도 산을 다니며 산속의 좋은 기운을 찾아 건강과 치유에 활용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공주대학교에서 ‘건강과 힐링 여행’ 강좌를 맡아 학생들에게 자연의 기운을 느끼고 이것을 건강과 치유에 활용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는 『기공의학 시술집』 『기 치유와 기공 수련』 『기 치유학』 『기 치유의 진실과 거짓』 등이 있다.

※ 인터넷 서점 및 전국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전나무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