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1.03 자연치유력을 알리는 시크릿 건강핸드북

서구화된 식생활, 환경 오염, 고령화로 인해 만성질환인 생활습관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증상만 없애주는 현대의학의 치료에 한계를 느낀 사람들이 대체의학이나 자연의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보완적인 의학의 저변에는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을 복원시켜서 면역력을 키우고,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게 하는 자연의 원리가 최상의 치료법이 라는 인식이 깔려 있다.

그럼 자연치유력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우리 몸은 60조 개에서 100조 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포들은 저마다 역할과 기능이 다르며 재생주기도 제각각이다. 

우리 몸은 매일 100억 개 이상의 세포가 세대교체된다. 이러한 세대교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려면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며, 세포의 세대교체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바로 혈액이다. 

따라서 깨끗하고 영양가 있는 혈액이 공급되면 혈관도 뚫리고 세포도 양질의 영양소를 공급받아 정상적으로 재생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단행본에서]

출처: <시크릿! 건강 핸드북> (전나무숲 출판사)


● 지은이 _ 장영

고려대 경영학과, KAIST 경영과학과(Ph.D.)를 졸업한 후, 삼성경제연구소 경영전략실에서 수석연구원으로 일했으며, 경영전략과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해왔다. 지난 20년간 인터넷 사업과 네트워크마케팅, 자연의학 분야에서 책과 강연과 실제 사업을 통해 많은 업적을 남기고,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과 건강을 찾아주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약골’이었으며 원인을 알 수 없는 심한 눈의 충혈과 피로감, 선천성 고혈압 등을 앓았다. 늘 약을 달고 살던 그는 어느 날, ‘병원에서 내 병을 고치지 못한다면, 내가 스스로 고쳐보자’라고 결심, 그때부터 건강(의학) 공부에 매달렸으며, 지금은 건강의 핵심적인 원리를 통해 과거의 병에서 완전히 해방됐다. 
그간 네트워크마케팅과 인터넷 비즈니스의 통합모델을 제시하여 ‘다단계판매’ 수준의 사업을 ‘네트워크마케팅’ 수준의 사업으로 격상시켰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사업 인프라를 구축했다. 특히, 많은 회원들이 그를 찾아 건강과 네트워크 사업 솔루션을 배우고 있으며, 그의 책과 강의자료, 강연이 많은 사람의 건강과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 책은 지난 20여 년간 의학을 공부한 저자가 건강의 핵심과 원리만 추린 것으로, 이 한 권으로 병원과 약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지름길을 제시하고 있다. 
저서로 『자유로 가는 인생』, 『뉴밀레니엄시대 최고의 비즈니스』 등 10여 권이 있다.

※ 인터넷 서점 및 전국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전나무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