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을 함께하고픈 친구가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함께하고 싶어 할 것이라는 믿음이 있는 친구입니다.

 

친구야, 나랑 같이 해보지 않을래? 우리가 같이 성공하면 정말 멋질 거야!”

글쎄. 나는 아직 잘 모르겠다. 그런데 너는 왜 그런 걸 하니?”

왜냐고? 돈 걱정에서 벗어나고 싶어서지.”

그렇게 될까?”

그럼, 내가 충분히 알아보았어. 제품도 써보고.”

그래도 나는 못 할 것 같아. 자신이 없어.”

이 일은 서로 도우며 함께하면 가능한 일이야. 우리가 성공하면 함께 맘껏 여행을 할 수도 있어. 너도 나도 여행 좋아하잖아!”

그건 나도 좋은데, 다른 일로 돈을 벌면 되잖아?”

예를 들면 어떤 일?”

…….”

 


마음에 드는 친구와 가족과 여행을 맘껏 다니려면 우선 경제적으로도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바로 네트워크마케팅에서 성공하면 가능한 일들입니다. 꾸준히 커가는 인세적 수입이 주는 꿈같은 혜택이지요. 자유로움이 주는 희망도 포함해서 말입니다. 더 좋은 수단이 있을까요--[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단행본에서]


출처: <나는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가> (전나무숲 출판사)



저자 _ 윤은모

충남 예산에서 태어나 서울대 기계공학과, 서강대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했다. 삼성전자(주)와 코카콜라 한국법인(BIK Inc.)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한 후 한국IBM(주)로 옮겨 17년간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후 세계적인 ERP(전사적 자원관리 소프트웨어) 대표 기업인 SAP Korea에서 마케팅 및 영업총괄 임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Korea)의 영업총괄 임원을 역임하고, 비즈니스컨설팅 기업인 콜럼버스 뉴포트 아시아(CNA Inc.)의 대표를 지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재직 시에는 세계 최고 부자로 알려진 빌 게이츠의 한국 방문 때마다 동행하며 우리나라 경제계의 부자들을 가까이서 만나보았다. 그 시절의 경험은 그의 삶에서 아주 특별한 자산이 되었다.

현재는 직장생활과 병행하며 시작했던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20년 가까이 성공적으로 지속하여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으며, 꾸준한 인세적 수입을 키우면서 100세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자녀(딸)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가족 비즈니스로 발전시키고 있다.

이 책에서는 20년 가까이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지속해오면서 경험한 것들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삶, 풍요로운 삶,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방법으로서의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올바르게 이해하기, 좋은 파트너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과 방법 등에 대한 조언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지갑이 마르지 않는 평생부자』가 있으며, 페이스북(facebook)에서 ‘〈평생부자 오늘의 단상〉’을 운영하고 있다.

(facebook 한글 아이디: 윤은모 / 영문 아이디: eunmoyoon)

※ 인터넷 서점 및 전국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전나무숲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